배송 및 반품정책

시행일자: 2025년 6월 1일

최종 수정일: 2025년 6월 1일

배송정책

배송지역 및 배송비

  • 배송지역: 대한민국 전국
  • 기본 배송비: 무료
  •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: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으며, 주문 확인 후 고객님께 개별 연락드립니다

📞 제주도/도서산간 지역 안내: 추가 배송비 발생 시 주문 확인 후 고객님의 연락처로 안내해드리며, 동의 후 배송을 진행합니다. 추가 배송비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주문이 취소됩니다.

배송기간

  • 주문 확인 후 1-2일 이내 출고
  • 출고 후 1-3일 이내 배송 완료 (영업일 기준)
  •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: 출고 후 2-4일 소요 (추가 배송비 확인 후)
  • 주말 및 공휴일에는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

주의사항: 천재지변, 물량 급증, 택배사 사정 등으로 인해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
배송방법

  • 택배배송 (CJ대한통운, 로젠택배 등)
  • 배송 시작 시 주문자 휴대폰으로 송장번호 안내
  • 배송조회는 SnapCap 홈페이지 또는 해당 택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

반품 및 교환정책

반품/교환 가능 기간

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 이내

  • •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약철회권
  • • 반품/교환 신청은 고객센터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가능

반품/교환 배송비 정책

고객 부담

  • • 단순 변심: 반품 배송비 4,000원
  • • 색상/사이즈 변경: 반품 배송비 4,000원
  • • 주문 실수: 반품 배송비 4,000원
  • • 기타 고객 사유: 반품 배송비 4,000원

*왕복 배송비 부담 (발송 시 무료배송이었으므로 반품배송비만 부담)

SnapCap 부담 (무료)

  • • 제품 불량/하자
  • • 잘못된 상품 발송
  • • 상품정보 오기재

반품/교환 불가 사유

  • • 상품 수령일로부터 14일이 경과한 경우
  • • 고객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  • • 포장을 개봉하여 착용하거나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
  • • 세탁을 한 경우
  • • 택, 라벨이 제거되거나 훼손된 경우
  • • 고객의 실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
  • • 향수, 화장품 등의 냄새가 배인 경우
  • • 맞춤제작 상품인 경우

반품/교환 절차

1

반품/교환 신청

고객센터(010-3055-4972)

2

상품 발송

반품 승인 후 상품을 지정된 주소로 발송

3

상품 검수

반품 상품 도착 후 검수 진행 (1-2일 소요)

4

환불/교환 완료

검수 완료 후 환불 또는 교환상품 발송

환불정책

환불 처리 기간

  • • 카드결제: 카드사 정책에 따라 3-7일
  • • 계좌이체: 반품 확인 후 2-3일
  • • 무통장입금: 반품 확인 후 2-3일

환불 시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반품 배송비(4,000원)가 차감되며, 제품 하자로 인한 반품의 경우 전액 환불됩니다. 제주도/도서산간 지역에서 추가 배송비를 지불한 경우, 해당 추가 배송비도 함께 고려하여 환불됩니다.

고객센터

연락처

  • • 전화: 010-3055-4972
  • • 이메일: cocacola158500@gmail.com

운영시간

  • • 평일: 09:00 - 18:00
  • •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
반품 주소

반품 전 반드시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반품신청 후 발송해주세요

중요 안내사항

  • • 본 정책은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합니다
  • • 정책 변경 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
  • • 기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

© 2025 SnapCap. All rights reserved.

본 배송 및 반품정책은 2025년 6월 1일부터 시행됩니다.